경영이념
전자랜드는 고객중심, 인재중심, 미래를 준비하는 일등주의를경영이념으로 합니다.
-
고객중심의
경영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 임직원의 눈높이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중심적 경영을 펼치고, 초일류 유통기업 전자랜드가 완성되는 그 날까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, 매장을 제공하기 위한 현장경영 실천
-
인재중심의
경영인재중심 경영을 통한 휴먼 네트워크 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본질이며,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기업으로 가는 중요한 요소로 인식하고 고급 핵심 인재 양성에 적극 노력하는 기업 문화 형성
-
일등주의
경영기술적 핵심역량을 키우고 신기술 개발에 도전하는 기업 문화를 형성하고 新시장, 新채널을 선점하기 위해 교육훈련강화